경기도민들은 다시 학창시절로 돌아간다면 여름방학 때 ‘자기계발과 취미활동’을 가장 많이 하고 싶은 것으로 조사됐다.
18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KSOI(한국사회여론연구소)에 의뢰해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도내 19세 이상 성인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학창시절로 돌아간다면 여름방학 때 ‘자기계발과 취미 활동(33.4%)’, ‘친구들과의 여행(25.9%)’,‘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(15.6%)’,‘진로와 진학 등의 경험 활동(14.0%)’으로 보내고 싶다고 응답했고, 공부를 하겠다는 응답은 9.7%에 불과했다.
경기도민들은 다시 학창시절로 돌아간다면 여름방학 때 ‘자기계발과 취미활동’을 가장 많이 하고 싶은 것으로 조사됐다.
18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KSOI(한국사회여론연구소)에 의뢰해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도내 19세 이상 성인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학창시절로 돌아간다면 여름방학 때 ‘자기계발과 취미 활동(33.4%)’, ‘친구들과의 여행(25.9%)’,‘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(15.6%)’,‘진로와 진학 등의 경험 활동(14.0%)’으로 보내고 싶다고 응답했고, 공부를 하겠다는 응답은 9.7%에 불과했다.
[조사원문보기]